치료후기

글보기
제목 올겨울을 비염 걱정없이 지나가겠네요.
등록일2017.12.27 조회390

지난 겨울 시작된 비염은 여름에 다시 나타나 저를 너무 힘들게 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감기 인줄 알았는데 이게 치료가 잘 안되더라고요. 그렇게 그저 감기 인줄 알았다가 우연히 방문한 병원에서 비염인 것 같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비염은 좋은 음식도 먹고 여러 치료를 진행해 봤지만 사라지지 않았죠.

 

심지어 수술도 고민했지만 수술 후에도 재발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게 치료되지 않는 비염으로 고민하던 중 신비한의원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친척분들을 만났는데 예전에 비염으로 고생했던 고모가 이제는 걱정없다고 즐겁게 말하시는 것을 보고 저도 비염이라고 어디서 치료했는지 물어봤죠.

 

그렇게 고모에게 신비한의원을 추천 받았고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한의원은 나이가 드신 분들만 가는 곳인줄 알았는데 젊은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그렇게 원장님을 처음 만나고 진단과 치료를 받았는데 한약말고도 좋은 치료가 많더라고요. 특히 콧물빼기라고하는 치료는 막힌 코물을 한번에 뺄 수 있어서 효과에 놀랐습니다.

 

그렇게 신비한의원 치료를 꾸준히 받은후 여름이 지나고 겨울이 되었지만 감기도 걸리지 않는거 같아요. 이제 비염 걱정이 없어 한시름 놓은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