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후기

글보기
제목 몸도 많이 안좋았던게 이명때문이었나봐요!!!
등록일2018.04.07 조회296

휴~~ 처음에 이명때문에 고생한거 생각하면...

2010년 초부터 직장을 알아보느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몸도 많이 안 좋았던게 이명이 생긴 이유였던거 같아요.


그때부터 두통도 자주 생기고, 가슴도 두근두근 거리는게.. 항상 뭔가 걱정거리를 안고 살았으니까요.


그러다 이렇게 취직하게 되면 어떻게 치료받을까 하는 생각에 치료부터 받아야 겠다 생각하고 신비 한의원을 찾게 되었었죠..


처음에 내원해서 한약 처방받고 원장님이랑 상담하면서 이명 역시 몸 상태가 안 좋아지면 생길수 있다는 말에 몸부터 챙겨야 겠다고 생각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식생활도 많이 바꿨던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대신 살이 조금 쪘지만..^^ 그래도 예전에 너무 많이 말라서 지금이 보기에 훨씬 좋다고 주변에서 그러니까요.ㅜㅜ 사실 예전보다 생활도 더 활기차게 지내고 있답니다.


사실은 지난 3월달에 취직도 해서 요새 너무 바쁘게 지내느라 한의원에 찾아뵙지 못했었네요.
제 병 다 나으면 꼭 찾아뵙고 고맙단 인사 드리고 싶었는데...


요새는 두근거리는 것도 없어졌구요. 두통도 특별히 몸이 힘들거나 과로 하지 않는한 생기지 않아요.


다만 가끔 이명이 있기는 하지만 예전만큼 심하지는 않아요.


이명이 자각적인 증상이라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아무렇지 않아도 증상이 심각해지면 신경쇠약에 까지 빠진다고 하셨죠?
 

그래서 맘도 편하게 가지려고 노력중이에요.


아마 다음달쯤에 찾아뵙게 될거 같아서 미리 말씀드리려구요.


그럼 다음달에 뵐때까지 건강하게 계시구요. 감사하다는 말씀도 같이 드려요. ^^





목록